바라체험단 – 솔직한 리뷰만큼 좋은 마케팅은 없습니다!

바라체험단 – 솔직한 리뷰만큼 좋은 마케팅은 없습니다!

체험단마케팅을 기획하고 있으신가요?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찾고 있으신가요? 체험단 컨텐츠를 찾고 있으신가요?
바라체험단 에서 진행해보세요.

솔직한 리뷰만큼 좋은 마케팅은 없습니다.

바라 대표 – 김태웅

체험단마케팅을 기획하고 있고 그에 맞는 마케팅 업체를 고민 중이시라면 바라체험단 이 광고주에게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 그리고 인플루언서에게는 다양한 체험단 컨텐츠를 선보일 수 있는 업체로 다가가겠습니다.


바라체험단 가이드

저희는 광고주와 인플루언서의 입장에서 서로 다른 니즈를 충족하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광고주 ba-ra.kr

바라체험단 (광고주) 메인 페이지 설명

바라체험단 메인

바라체험단은 2019년에 시작하여 현재까지 누적 16만명의 인플루언서와 작업을 하였고 이들의 총 팔로워는 8,600만 입니다. 그리고 체험단마케팅으로 쓰여진 글의 누적 조회수는 4,300만회에 이릅니다.

인플루언서 누적 조회수

해당 페이지에서는 광고주님이 남겨주신 바라체험단의 100% 후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얼 후기

또한 광고주라면 궁금해 할 만한 사항들을 정리해두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맨 밑에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광고주분들의 바라체험단에 대한 마케팅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라체험단 솔직한 후기
바라체험단 솔직한 후기

주문 페이지 설명

바라체험단 에 마케팅을 결정하고 주문을 넣는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바라체험단 상품
상품 패키지 베이직

바라체험단에서는 베이직 / 프리미어 / 부스터 패키지 3가지 종류로 체험단 상품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1. 베이직 패키지

베이직 패키지의 경우 가장 기본적인 상품으로 방문형, 배송형, 기사단 세가지 방식을 선택하여 최소 5명의 인플루언서 체험단 모집을 기준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로 시작한 업체는 물론 체험단 리뷰가 필요한 어떤 업체라도 진행할 수 있는 기본 패키지입니다.

2. 프리미어 패키지

프리미어 패키지는 블로그 일일 방문자 3000명 이상 / 인스타 팔로워 10K 이상의 인플루언서 분들로 섭외되며 섭외된 인플루언서들 중 광고주의 제품 컨텐트와 맞는 인플루언서를 직접 선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키워드에 대한 네이버 월간 검색량을 살펴보고 1만 이하의 경우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베이직과 같이 최소 체험단 모집 기준은 5명으로 동일합니다.

3. 부스터 패키지

부스터 패키지는 키워드의 경쟁률이 매우 높은 경우(월간 검색량 10만 이상)에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언선된 인플루언서(블로그 일일방문자 1만이상 / 인스타 팔로워 50k이상)를 추천드리며 광고주와 광고상품&서비스의 컨텐츠와 매체를 선정하고 가이드를 정하는 것에 전문 마케팅 상담원이 함께합니다.

패키지 주문

주문 넣는 방법

바라체험단 패키지를 결정한 후에는 패키지 밑에 달린 공란에 업체명 / 키워드 / 업체의 홈페이지, SNS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결제 이후 담장 매니저가 배정되면 매니저는 광고주로부터 마케팅에 필요한 사진과 구체적인 가이드를 함께 상담을 통해 진행합니다.

가이드가 완성되면 1~2일 이내로 체험단 모집이 시작됩니다.

궁금한 부분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온라인 상담센터를 통해 실시간 상담을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라 블로그 참고 자료

체험단마케팅 가이드 – 사용후기가 곧 매출!
블로그체험단 마케팅이란? – 종류와 방법
인플루언서 마케팅 가이드 –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유튜브 마케팅 가이드 – 유튜브 알고리즘


인플루언서 ba-ra.co.kr

바라체험단 (인플루언서) 메인 페이지 설명

바라 체험단 (인플루언서)
바라체험단 인플루언스 맞춤 환경

인플루언서 분들이 바라체험단 캠페인에 무엇이 있는지 보기 편하도록 페이지 1면에 캠페인을 배치했습니다.

배송형, 체험형, 기사단 캠페인이 존재하며 지역에서 진행하는 체험단을 찾고자 할 때에는 위에 지역을 눌러 캠페인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바라체험단 인플루언서 캠페인

캠페인 지원방법

바라체험단 캠페인 중 마음에 드는 업체를 발견했다면 캠페인의 상세페이지로 들어가 캠페인 신청기간과 인플루언서 발표일 그리고 컨텐츠 등록기간을 꼼꼼하게 확인합니다.

제공 내역, 캠페인 미션(가이드), 추가 안내사항과 방문 및 예약안내에 대한 사항까지 확인 후 캠페인 지원하기를 눌러 지원을 해주시면 됩니다.

바라체험단 캠페인 상세페이지
캠페인 상세페이지 2

캠페인 지원하기 세부사항

바라체험단 캠페인 지원하기

캠페인 지원하기에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게 됩니다. 이곳에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의 홈페이지 혹은 SNS링크와 제공 내역 및 방문안내를 다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지원하기 2

이후 공란에 이름 / 출생연도 / 성별 / 연락처 / 블로그 주소 / 신청한마디를 넣고 지원을 해주시면 됩니다.

바라체험단 유의사항

위 내용은 지원하기 마지막 체크 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유의사항입니다.

다음과 같은 유의사항에 대한 부분을 정확하게 읽어보지 않고 캠페인을 진행하여 발생하는 피해가 종종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라 블로그 참고자료

블로그체험단 마케팅 – 네이버&광고주가 원하는 블로그는 이것!


정리

바라체험단 에서 추구하는 체험단 마케팅 전략은 이 글의 첫 문장이었던 “솔직한 리뷰만큼 좋은 마케팅은 없습니다.”입니다.

혹여 광고주로 바라체험단에 돈을 투자하여 자신의 업체 제품&서비스를 인플루언서에게 제공하고 긍정적인 리뷰가 아닌 부정적인 리뷰가 올라오게 된다면 어떨까요? 환불을 요청하고 해당 마케팅에 대한 책임을 물으실 건가요?

물론 여러가지 상황이 존재할 수는 있지만 제품&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한 인플루언서의 ‘솔직한 리뷰’라면 저희는 환불해 드릴 수 없습니다.

인플루언서는 해당 분야에 대한 전문가 혹은 그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잠재고객의 대표입니다. 즉, 광고하는 업체의 제품이 관련 분야의 인플루언서에게 만족할 수 없다면 해당 제품은 잠재고객에게 만족을 주지 못합니다.

광고주라면..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자신이 있어야 합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반대의 경우도 중요합니다.

인플루언서라면.. 한 분야에서의 전문가라면.. 말에 책임이 필요합니다. 업체 선정에서부터 자신의 컨텐츠 취지와 맞는지, 광고주가 던져주는 컨텐츠(캠페인)를 자신의 매체(블로그&인스타&유튜브)에 소신있게 올릴 수 있는지를 신중하게 결정하셨으면 합니다.

바라체험단은 광고주와 인플루언서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